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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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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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* 마이페이지 > 주문현황 >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가능 (메인화면 우측상단 "주문/배송조회"를 통해서도 확인가능합니다)
       
      ㆍ상품 출고 송장 등록 시,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/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 
      ㆍ마이페이지 >주문/배송 조회 에서 "상태 > 배송조회"를 클릭하시면 현재 배송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 
      ㆍ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    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

        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     (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       
      ㆍ가구, 가전 등 대형 화물 배송상품의 경우, 주문 후 업체에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. 

            · 문의 사항은 전화 T. 1600-2095로 연락 주시거나, 메인화면 고객센터 > 1:1 상담문의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      
     
          <택배사 대표 번호 안내>
           1. CJ 대한통운 : 1588 - 1255
           2. 로젠택배 : 1588 - 9988 
           3. 롯데택배 : 1588 - 2121
           4. 한진택배 : 1588 - 0011  
           5. 경동택배 : 080 - 873 - 2178
           6. KGB택배 : 1577 - 4577  
           7. 동부택배 : 1588 - 8848
           8. 합동택배 : 080 - 877 - 8202 
           9. 우체국택배 : 1588 - 1300 
           10. GTX로지스 : 1588 - 1756 
           11. 대신택배 : 043-222-4582 
           12. 일양로지스 : 1588-0002 
           13. 천일택배 : 031-462-1001 (서울,경인) / 055-371-2200 (부산,경남) / 053-353-8911 (대구,경북) 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062-361-2340 (호남,제주) / 042-284-1006 (대전,충청) / 033-743-1007 (강원) 
           14. 고려택배 : 031-240-2400 
           15. 건영택배 : 031-460-2700 (서울,경기) / 051-645-3351 (부산) / 053-345-3001 (대구) ​
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•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'결제확인' 및 '입금완료'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• '상품준비' 단계에서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할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 
    •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• 한 결제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  •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- 구매 상품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하나, 결제일로부터 3~4일 이내 배송 되고 있습니다.

    -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(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) 

    - 가구, 대형가전 등 부피가 큰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예정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 

    - 메인 화면 우측 상단 [주문/배송 조회]에서 신청 또는 [고객센터 > 1:1 상담문의] 접수 (사진 첨부)
    • ㆍ상품 파손의 경우, 판매자 사유로 고객님께서 반품/교환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.  

    •  

    • 1.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
       ①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(또는 주문조회)  에서 "주문번호"를 클릭한 후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
       ②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지 주소 확인 후 '신청' 버튼 클릭
          (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, 반품 요청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)
       ③ 신청 후 3~4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.
       ④ 업체에서 반품 상품 회수 확인 후, 주문시 결제하신 금액이 결제 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.
          (신용카드 결제금액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4일 소요될수 있습니다)  

       

      2. 상품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       ①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(또는 주문조회) 에서 "주문번호"를 클릭한 후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
       ② 교환신청 페이지에서 교환 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명(옵션명) 기재 후, '신청' 버튼 클릭
       ③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~4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.
       ④ 업체에서 상품 회수 확인 후, 요청하신 교환상품이 재배송됩니다.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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